주문시 장바구니 에러와 결제에러가 발생하는이유는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익스프로러)의 보안설정 문제때문입니다.
익스프로러 6.0이상에선 보안설정이 까다로와서 데이터 쿠키를 정상적으로 불러오지 못해서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럴땐 다음과 같이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해결방법)
1.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선택하여 제일아래의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옵션에서 2번째 페이지” 보안’을 열고 “이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을 낮음으로 설정합니다.
설정을 바꾸는법은 마우스로 버튼을 누른채로 아래로 내리면 됩니다.
3. 다음은 옆에있는 “개인정보” 페이지를 열고 아래와 같이 “보통”으로 설정합니다.
* 통상 위와같이만 설정을 해도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테스트해보시고 여전히 안될경우엔 다음과 같이
(4),(5)의 설정을 해보세요.
4. 개인정보페이지에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5. 개인정보 고급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합니다. 먼저 위의 “자동쿠키덮어쓰기박스”에 체크를 해야만
아래에도 체크할수 있습니다.
6. 확인을 누르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우측하단의 “적용”을 누르면 끝납니다.
* 문제가 계속될시는, 최신버전의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셔야 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릴께요"